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꿈풀이 ++

비행기 꿈 (비행기추락, 타는꿈 등) 79가지 총정리 꿈해몽

by UPWORLD 2021. 5. 19.
반응형

비행기 관련 꿈 총정리 꿈해몽

비행기 꿈의 기본적인 의미.

비행기의 꿈은 자유와 모험을 상징하는 것입니다.

비행기의 꿈은 기본적으로 운기 상승과 기분 고양을 의미하는 길몽인 경우가 많습니다만, 경우에 따라서는 흉몽이 될 수도 있습니다.

비행기의 꿈이 의미하는 내용을 알아보는 포인트는 꿈에 나온 비행기가 어떻게 되었는지입니다.

비행기가 날고 있는 꿈이라면, 당신의 운기도 상승 기류를 타고 있는 것처럼 올라간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예정하고 있는 계획도 생각대로 진행되어, 모든 일이 좋은 방향으로 진행되어 가는 것을 나타내는 것입니다.

별 걱정없이 계획대로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비행기가 낙하하거나 기체가 파손되는 꿈은 사고를 예지하는 흉몽이 되어 버립니다.

생각지도 못한 트러블로 인해 당신에게 불행이 닥칠 우려가 있습니다.

이전부터 세우고 있던 계획의 재검토가 필요하거나 최악의 경우 중지되어 버릴 가능성도 생각할 수 있습니다.

비행기의 꿈은 이런 흉몽도 많아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꿈을 꾸어버렸을 때는, 예정의 재검토등을 도모하면 상황이 호전될 것입니다.

이렇게 꿈에 나온 비행기의 상황이나 주변상황에 따라 예견하는 내용도 의미도 세세하게 나누어지게 됩니다.

 

 

비행기 타는 꿈의 의미.

비행기를 타는 꿈은 당신의 운기가 상승하고 있는 것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비행기가 기류를 타는 모습이 당신의 운기가 안정되어 있음을 나타내는 것입니다.

이때 동료나 가족과 함께 즐기면서 비행하면 사적인 운기가, 비즈니스 비행이라면 일운이 상승하고 있다는 것을 예지하고 있습니다.

지금의 당신은 새로운 것에의 도전으로 들떠있는 상태입니다.

운기는 상승하고 있기 때문에 겁먹지 말고 마음껏 즐겨 봅시다.

 

 

비행기를 조종하는 꿈.

비행기를 조종하는 꿈은 스스로의 힘으로 운기를 잡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우연히 찾아온 행운이 아니라, 당신이 스스로 잡아들이는 운기입니다"

지금의 당신은 실력과 운을 겸비한 무적의 황금시대를 맞고 있습니다. 여러 가지 일이 잘될 것입니다.

그러나 비행이 안정되지 않고 불안하게 조종을 하고 있는 꿈일 경우 주의가 필요합니다.

비록 운을 잡았지만 아직 순풍이 불지는 않았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역부족으로 인해 꾸는 꿈은 없으므로 운을 잡으려는 강한 의지를 가질 수 있다면 행운이 올 것입니다.

 

 

비행기가 추락하는 꿈의 해몽.

비행기가 추락하는 꿈은 어떤 불상사를 예지하는 꿈입니다.

비즈니스에서 현재 진행하고 있는 프로젝트이거나, 친한 친구와의 관계이거나, 사고가 발생할 전조입니다.

사고라고 하면 흉몽으로 간주해 버리기 쉽지만, 생각에 따라서는 길몽으로 간주할 수도 있습니다.

주의를 기울이면 대처할 수 있습니다.

모든 예상치 못한 사태에 대해 대비를 철저히 해 두는 것을 잊지 않으면 미래를 열 수 있을 것입니다.

 

 

비행기가 충돌하는 꿈이 상징하는 것.

비행기가 충돌하는 꿈은 세우고 있던 계획이 중지되어 버리는 것을 나타냅니다.

예전부터 면밀히 세밀하게 세웠던 계획이 개인의 힘으로는 어쩔 수 없는 트러블로 인해 중지될 수 있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이 꿈을 꾸고 말았을 경우는, 기분을 전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너무 얽매이지 말고 다른 것에 눈을 돌릴 수 있다면 좋은 방향으로 흐름이 바뀔 겁니다.

새로운 계획을 세워보고, 친구와 상의해 보고, 다른 각도에서 사물을 살펴봅시다.

 

 

비행기가 이륙하는 꿈의 의미.

비행기가 이륙하는 꿈은 세웠던 계획이 예정대로 진행되는 것을 나타냅니다.

비행기가 이륙하는 모습이 예정대로 일이 진행되는 것으로 꿈에 투영되어 있습니다.

친구와 여행을 갈 계획이거나, 일로 이전부터 따뜻하게 하고 있던 프로젝트안이거나, 지금까지의 노력이 결실할 때가 가까워지고 있습니다.

계획이 달성될 때까지 한 발짝만 더 오고 있기 때문에 긴장을 풀지 않고 해낼 수 있다면 행운이 올 것입니다.

 

 

비행기가 착륙하는 꿈.

비행기가 착륙하는 꿈은 "성공의 조짐"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비행기의 꿈은 행동력과 모험심, 도전정신을 나타냅니다.

도중에 아무런 트러블에 휘말리는 일 없이 무사히 착륙하는 꿈은 이상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목표와 이상이 성공으로 나아가는 암시라서 좋은 꿈이라 말할 수 있습니다.

만약 중간에 어떤 장애가 있더라도 마지막에 제대로 착륙하는 꿈이라면 성공할 수 있습니다.

사람에 따라서는 갑자기 비행기가 착륙하는 장면에서 꿈을 꿀지도 모르지만, 운기가 상승하고 있다는 것을 나타내고 있기 때문에 과감한 행동을 해도 좋을 것입니다.

 

 

비행기가 이륙 실패하는 꿈의 의미.

비행기가 이륙 실패하는 꿈은 운기가 다 올라가지 못하고 떨어져 버리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륙할 때의 약간의 불안과 긴장감, 앞으로 일어날 사건에 대한 기대가 이륙 실패라는 형태로 배신당해 버리는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현재의 운기로는 무엇을 해도 잘 되지 않을지도 모릅니다.

잘 되라고 생각한 것도 반대되는 일이 되어 트러블을 부르는 일도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운기가 계속 떨어지지는 않습니다. 운기가 오르기를 참고 기다리는게 좋겠습니다.

 

 

비행기가 착륙 실패하는 꿈이 시사하는 것.

비행기가 착륙 실패하는 꿈은 "목표를 달성하지 못할 가능성"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현실에서도 착륙에 실패하게 되면 정말 큰 사태입니다.

해몽에서 실패한다는 것은 콤플렉스나 다른 선택, 실패에 대한 불안감 등을 의미합니다.

비행기는 목표와 도전정신, 모험심을 나타내지만, 그것들이 무사히 달성할 가능성은 낮다고 생각됩니다. 그러나 현실에서의 목표나 도전의 대처 방법에 따라, 미래가 다른 방향으로 기울 것입니다.

당신이 다른 선택을 하는 것이 좋다고 느끼고 있다면 지금이 그 시기입니다.

자신의 진짜 목표를 잘 생각해서 신중하게 행동하도록 노력해 보십시오.

 

 

비행기 사고를 당하는 꿈의 의미.

비행기 사고를 당하는 꿈은 목표를 잃어버리는 전조입니다.

오랜 꿈이 끊어질 것임을 암시하고 있어 큰 충격을 받을 가능성을 생각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목표를 찾을 때까지는 힘든 날들이 계속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비행기 사고로 당신이 죽은 꿈이라면, 인생을 다시 시작하는 것을 의미하는 길몽이 됩니다.

심기일전함으로써 새로운 목표를 찾거나 다양한 선택지가 보일 것임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여러가지 일에 적극적으로 도전하면 충실한 나날을 보낼 수 있을 것입니다.

 

 

비행기를 놓치는 꿈이 상징하는 것.

비행기를 놓치는 꿈은 계획이 잘 되지 않을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당신 자신이 원인으로 할 일을 수행하지 못하거나 계획에서 쓰러져 버리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아마 비행기처럼 크고 웅장한 계획이었을 겁니다.

생각대로 진행이 되지 않는 상황에 대해 초조함을 느껴 버리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이 꿈을 꾸었을 때는 서두르지 말고 계획을 재검토해 봅시다.

냉정해지면 다른 각도에서 사물을 보는 것도 이루어질 것입니다.

 

 

비행기가 눈 앞에 떨어지는 꿈의 의미.

비행기가 눈앞에 떨어지는 꿈은 인간관계의 트러블을 경고하는 꿈입니다.

하나의 계기로 심각한 이간질을 하게 되어, 두고두고 질질 끄는 일도 예상됩니다.

하지만 이 꿈은 갈등만을 예지하는 것은 아닙니다.

관계가 극적으로 회복되는 길몽으로 볼 수도 있습니다.

마음을 다해 설득하면 빠른 시일 내에 관계 복원도 바랄 수 있습니다.

"한번 망가져버린 관계를 수구하려면 성의를 다해야 하지만, 마음가짐을 전할 수 있다면 자연스레 원상태로 돌아갈 수 있을 것입니다"

 

비행기 급강하 급추락 꿈 꿈해몽

비행기가 급강하하는 꿈의 해석.

비행기가 급강하하는 꿈은 '트러블의 조짐'을 의미합니다. 꿈에서 본 비행기는 자유, 모험심, 도전정신을 의미합니다. 당신은 뭔가 목적을 향해 나아가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러나 급강하해 버리는 꿈이기 때문에 목적이 달성되기 전에 뭔가 트러블에 빠질 가능성이 있습니다. 조금 있으면 목표를 달성하려는 순간, 생각지도 못한 곳에서 장애가 생길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추락하는 꿈과는 달리 급강하하고 있는 꿈이기에 앞으로 당신의 행동에 따라 매사는 다시 성공을 향해 움직일 수 있습니다.

지금의 현상을 다시 보고 나아가야 할 길이 젖혀지지 않았는지 확인해 봅시다.

 

 

비행기가 회전하는 꿈의 암시.

비행기가 회전하는 꿈은 밝은 미래를 상징하는 꿈입니다.

이 꿈의 포인트는, 어떤 회전으로 어디를 향하고 있었는가입니다.

공중 쇼에서 비행기의 상승 속도를 높이고 있었다면, 운기 상승을 나타낸다

한편, 회전하는 비행기가 하강 기미를 보이고 탑승한 당신이 기분이 나빠하는 꿈이라면, 운기 하강을 예견하는 흉몽입니다.

여러가지 일에 당하게 되어, 당신의 마음은 피폐해져 버릴지도 모릅니다.

주위의 일에 현혹되지 말고 강하게 마음을 가집시다.

 

 

비행기가 납치를 당하는 꿈의 의미.

비행기가 납치될 수 있는 꿈은 당신이 불안과 초조함을 느끼고 있다는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행동력과 모험심을 상징하고 있는 비행기의 꿈이지만, 한편으로 사물에 대한 의욕이 감소하고 있는 증거이기도 합니다.

자유를 찾는 마음이 강해서, 되는 대로 맡겨서 생활하다 납치되는 꿈을 꾸는 경향이 있습니다.

평범한 일상에서 벗어나고 싶은 나머지, 일에 소홀해지기 십상이므로 주의할 필요가 있을 것입니다.

지금의 현상을 다시 보고, 지금 해야 할 일에 눈을 돌리게 하면 불안이나 초조함은 해소되어 갈 것입니다.

 

 

비행기가 불시착하는 꿈.

비행기가 불시착하는 꿈은 계획을 변경할 수밖에 없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이 꿈의 포인트는 어디에 불시착했는지, 어떤 기분이었는지에 따라 잡는 방법이 달라집니다.

바다에 불시착을 한 것이라면, 수난 사고에 휩쓸릴 가능성이 있습니다.

비오는 날의 외출이나 바다·강으로의 여행 등은, 취소나 행선지의 변경을 함으로써 대처할 수 있을 것입니다.

무서운 이미지를 가졌다면, 현재 세우고 있는 계획에 미비가 있을지도 모른다고 불안해 하는 기분이 꿈에 투영되고 있습니다.

무리하게 계획대로 진행하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절차나 일정 등 과감히 변경해 버리면 기분도 편해질지도 모릅니다.

 

 

비행기가 폭발하는 꿈이 암시하는 것.

비행기가 폭발하는 꿈은 갑자기 운기 상승을 암시하는 꿈이니 안심하십시오.

비행기 폭발은 파멸적이고 부정적인 사건이지만, 꿈에 있어서는 길하다고 판단할 수도 있습니다.

이 꿈은 역몽으로 여겨져 예기치 않은 운기 상승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막혀 있던 것이, 상상조차 하지 않는 현상에 의해서 단번에 해결되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미지의 사람과의 만남도 예견하고 있어 당신을 크게 성장시켜 주는 길몽이 됩니다.

 

 

비행기가 불타고 있는 꿈의 의미.

비행기가 불타고 있는 꿈은 운기의 저하와 문제의 발생을 의미하는 것입니다.

그동안 치밀하게 세웠던 계획, 거듭된 노력이 한 번의 실패로 모두 재가 될 것임을 암시하는 겁니다.

자신에게 뭔가 잘못한 것은 없는지, 다시 한 번 재점검해 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미 현실에서 문제가 발생해 버린 경우는, 그다지 골똘히 생각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잃어버린 것에 신경 쓰지 않고 새로운 것에 눈을 돌리고 있으면 재시작할 수 있을 것입니다.

 

 

비행기가 수몰되어 있는 꿈.

비행기가 물에 잠겨 있는 꿈은 운기의 저하 및 정체를 나타내는 것입니다.

수몰로 인해 쓸모가 없게 되거나 인양되는 일도 없이 그대로 방치되어 버릴 것입니다.

지금 세우고 있는 계획이나 진행하고 있는 프로젝트가 사망하거나 중지되어 버릴 가능성을 시사하는 것입니다.

이 꿈은 물과 관련된 운기가 떨어지고 있는 것도 암시하고 있습니다.

중요한 업무 발표 전이라면, 비 오는 날은 피하거나 물탱크에 접근하지 않는 것이 효과적인 대처법입니다.

 

 

큰 비행기가 나오는 꿈의 의미.

큰 비행기의 꿈은 "도전정신이나 행동력의 힘"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꿈속에서의 비행기는 당신의 야심, 도전정신, 행동력, 그리고 모험심을 의미합니다"

당신은 다른 사람들보다 적극성이 강한 사람입니다.

자신의 목표가 제대로 정해져 있는 경우, 그것을 향한 행동력이 훌륭하다고 주위도 인정하고 있습니다.

다만, 일을 잘 진행하고 싶다면, 나만의 생각이 아닌 주위의 의견에도 귀를 기울이는 것이 중요합니다.

사람들과의 소통이 잘 될수록 일과 사생활, 또 연애면도 순조롭게 진행될 것입니다.

 

 

작은 비행기가 나오는 꿈.

작은 비행기의 꿈은 도전정신과 행동력의 약함을 보여줍니다.

비행기가 작으면 작을수록 당신의 행동력이 약하다는 것을 의미하는 것입니다.

원래는 의욕이 맞아도 도중에 실패하면 어쩌나 하는 등 아직 일어나지도 않은 일에 대한 불안감이 더 강해져 버리는 경향이 있는 것 같습니다. 좀 더 과감한 행동을 하도록 노력해 봅시다.

당신의 향후 행동에 따라 운기가 상승해 갈 것입니다. 당신의 변화는 주위 사람들에게도 인정받기 때문에, 지금까지의 노력이 결실을 맺을 기회이기도 합니다. 긍정적으로 행동하고 봅시다.

 

 

너덜너덜한 비행기가 나오는 꿈의 암시.

너덜너덜한 비행기가 나오는 꿈은 "계획의 재검토"를 암시하고 있습니다.

도전정신을 드러내는 비행기의 꿈이라 할지라도 그 비행기 자체가 너덜너덜해지거나 깨질 것 같으면 누가 봐도 불안하게 느껴질 것입니다.

당신은 지금 하려는 것에 대해 의욕을 느끼고 있는 반면, 정말 이래도 되는 것일까 하는 불안도 안고 있는 것입니다.

어쩌면 계획을 하고 있는 단계부터 불안한 마음이 스쳐갔을지도 모릅니다.

틀어져 버릴지도 모를 가능성을 느끼고 있다면, 지금부터라도 계획을 재검토하면 일이 순조롭게 진행될 것입니다.

 

 

많은 비행기가 나오는 꿈의 암시.

많은 비행기가 나오는 꿈은 '운기 상승'을 나타내는 길몽입니다.

해몽에서의 비행기는 모험심이나 도전 정신 등의 의미가 있지만, 그러한 의욕이 비행기의 수가 되어 나타나고 있다고 생각됩니다. 지금의 당신은 파워로 넘치고 있습니다.

만약 목표를 향해 행동하고 있다면 소원을 이룰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노력해온 것이 결실을 맺을 것입니다.

단, 실패를 두려워하여 고민이 생기면 기회를 놓쳐 버릴 수도 있으므로 주의하십시오.

당신의 적극성이 큰 성과를 낳습니다.

 

 

비행기 구름이 나오는 꿈의 의미.

비행기 구름이 나오는 꿈은 큰 문제와 부딪치는 것을 나타냅니다.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서는 큰 문제와 마주해야 하는 상황이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이 꿈을 꾸었을 때는 사물을 바라보는 관점을 달리하면 순조롭게 일이 진행될 것입니다.

한 가지 방식에 구애받지 않고 유연하게 대응함으로써 기존과는 다른 접근법을 발견할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잘하면 문제도 해결되고 운기도 좋아질겁니다.

 

단순하게 비행기를 타고 있는 꿈 해몽은?

비행기를 타고 있습니다. 아무런 생각이 없이 그저 비행기를 타고 있습니다. 이 꿈은 현재 몸을 담고 있는 직장이나 단체 또는 사업체의 일원이 되어 막중한 책임을 져야하는 일들을 수행하게 될 그런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우주선을 타고 우주정거장에 착륙했던 꿈 해몽은?

우주선을 타고 우주정거장에 착륙을 합니다. 이 꿈은 신비스러운 자연경관 속에서 아름다움과 즐거움을 직접 체험하게 될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우주선 꿈 꿈해몽 비행기 착륙 꿈

비행기나 열기구를 타고 하늘을 날아가는 꿈  해몽은?

비행기나 열기구를 타고 하늘을 날아갑니다. 이 꿈은 권리나 이익을 남보다 많이 차지할 좋은 여건 및 기회가 형성될 수 있지만, 승패의 갈림길에 놓여져 갈등을 겪든지 도중에 허망한 실패의 위험성에 부딪칠 가능성이 높은 꿈으로 해몽을 합니다.

 

​비행기를 착륙하는 꿈 해몽은 어떻게?

비행기를 착륙합니다. 이 꿈은 안전하게 도착을 했듯이  앞으로 모든것이 승승장구하여 잘 풀리게 될 의미의 꿈입니다.

 

비행기가 이륙하는 꿈 해몽은 어떻게?

비행기가 이륙을 합니다. 이 꿈은 새로운 일자리를 찾게 되거나 연인, 배우자가 생기게 됨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비행기가 불에 타는 꿈 해몽은 어떻게?

비행기가 불에 탑니다. 이 꿈에서 불은 역시 근심걱정이 사라지는 좋은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시간에 늦어 비행기 놓치는 꿈 해몽은 어떻게?

시간에 늦습니다. 그래서 비행기를 놓치고 맙니다. 이 꿈은 전혀 생각지도 못한 좋은 기회가 생기지만 잘못된 판단이나 실수로 인해서 이를 놓치게 될 가능성이 큰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내 자신이 비행기를 타는 꿈 해몽은?

내 자신이 비행기를 탑니다. 여기서 비행기는 소원이나 자신의 사업과 관련되어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비행기를 보는 것은 좋은 꿈으로 원하는 바를 얻게 되거나 사업이 잘 풀릴 징조입니다. 단체나 직장, 사업체 등에서 중책을 맡게 되거나 중요한 업무를 맡게 되는 좋은 꿈 입니다. 

 

비행기를 타고 세계일주하는 꿈 해몽은?

비행기를 타고 세계일주를 합니다. 꿈에서 비행기를 타고 지구를 한바퀴 도는 세계일주를 했다면 현실에서 장기적으로 업무차 출장을 갈 수 있거나 장기간 여행을 하는 의미로 해석이 됩니다. 방문하는 새로운 곳마다 그들의 신비한 문화를 접하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먹구름이나 안좋은 날씨에 비행을 하는 꿈 해몽은?

먹구름이나 안 좋은 날씨에 비행을 합니다. 이 꿈은 내가 추진하던 일이 실패로 돌아가 큰 실망을 하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비행기가 구름에 가리는 꿈 해몽은 어떻게?

비행기가 구름에 가립니다. 꿈에서 날아가는 비행기가 구름에 가려져 보이지 않는 꿈이라면 현재 상황에서 하고자 했던 일이나 진행중인 일이 난관에 부딪혀 중단되거나 일이 어렵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 입니다. 

 

​큰 비행기 꿈 해몽은 어떻게?

큰 비행기 꿈을 꿉니다. 이렇게 큰 비행기를 보는 꿈은 조만간 뜻밖에 여행갈 일이 생기거나 오랫동안 보지 못했던 친구나 지인을 만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비행기를 타고 여행을 떠난 꿈 해몽은 어떻게?

비행기를 타고 여행을 떠납니다. 이렇게 비행기를 타고 여행을 떠난 꿈은 주변 가족이나 친적에게 불운이 닥칠 수 있다는 의미 입니다. 주변 가족이나 친척에게 혹 나쁜일 등은 없는지 안부등을 미리 미리 점검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큰 비행기가 바다에 착륙하는 꿈 해몽은 어떻게?

큰 비행기가 바다에 착륙을 합니다. 이 꿈은 어떤 연구기관이 외부 관계기관으로 부터 크게 업적을 인정받게 된다는 암시의 꿈입니다.

 

비행기를 타고 여행하는 꿈 해몽은 어떻게?

비행기를 타고 여행을 합니다. 이 꿈은 취직, 승진 등 자신이 원하는 일들이 신속하고 정확하게 성취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비행기가 이륙하는 꿈, 비행기를 타고 하늘을 날아가는 꿈 해몽은?

비행기가 이륙을 합니다. 이 꿈은 추진하는 일이나 사업이 순조롭게 진행되어 성공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비행기를 타고 하늘은 날아가는 꿈은 부귀영화를 얻게 될 절호의 기회가 찾아오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하지만 경솔한 행동은 기회를 놓치게 되므로 신중히 처신하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내가 직접 조종을 하면서 비행기타는 꿈 해몽은?

내가 직접 비행기를 조좋을 합니다. 조종을 하면서 비행기를 탑니다. 이 꿈은 높은 자리에 앉게 되거나 역할을 맡게되어 명예를 얻게 됨을 뜻하는 꿈입니다. 그런데 생각대로 조종을 잘하면서 편안했다면 좋은 방향으로 잘 흘러간다는 의미이지만  불안한 생각이 들거나 다른 방향으로 움직여 힘들거나 사고로 이어졌다면 흉몽이 될 수 있습니다.

 

다른 나라의 대통령하고 함께 비행기에 탑승해 이동하는 꿈 해몽은?

다른나라의 대통령하고 함께 비행기에 탑승해 이동을 합니다. 이 꿈은 경쟁업체나 다른 회사의 대표로부터 자신에게 여러가지 조건들을 제시하여 스카웃 제의가 들어오는 경우가 있는 꿈입니다. 

 

​비행기에서 폭탄을 투하하는 꿈 해몽은?

비행기에서 폭탄을 투하합니다. 이 꿈은 명성이 높아지거나 큰 재물이 생길 좋은 징조의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비행기가 추락하거나 공중에서 폭발하는 꿈 해몽은?

비행기가 추락합니다. 공중에서 폭발합니다. 이 꿈은 내 자신의 신변이 새롭게 바뀌어 사업이나 직위, 신분 등이 새로워져 전혀 새로운 생활이 기다리고 있다는 암시의 꿈입니다.

 

내 자신이 비행기에서 떨어진 꿈 해몽은?

내 자신이 비행기에서 떨어집니다. 이 꿈은 내가 계획하고 추진중인 일이 좌절되거나 실직을 당할 징조의 꿈입니다.

 

비행기를 타고 무지개 능선을 오르는 꿈 해몽은?

비행기를 타고 무지개 능선을 오릅니다. 이 꿈은 최고의 기분이 좋은 날로 꽃과 행운을 맞아 경사스러운 일들이 가득할 꿈입니다. 명예가 있을 꿈입니다.

 

​비행기에서 물건이 떨어지는 꿈 해몽은?

비행기에서 물건이 떨어집니다. 이 꿈은 누군가의 도움으로 인해 많은 재물과 명예를 얻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비행기가 착륙해서 자가용차로 되는 꿈 해몽은?

비행기가 착륙을 합니다. 착륙을 하자 자가용차로 됩니다. 이 꿈은 국영 기업이 어떤 전환기에 개인 기업으로 바뀌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비행기가 지상에서 승객을 승하차시키는 꿈 해몽은?

비행기가 지상에서 승객을 승차시키거나 하차시킵니다. 이 꿈은 무역, 관광,운수, 수송업 등에 관계가 되거나 본사에서 지사로 인원 배치 및 물량공급을 하게 될 암시의 꿈입니다.

 

비행기로 운반해준 보따리에 든 돈이 방안에 가득 차는 꿈 해몽은?

비행기로 운반해준 보따리를 풀어봅니다. 그랬더니 갑자기 돈이 방안에 가득찼습니다. 이 꿈은 태몽입니다. 보따리의 소유자는 자수 성가하여 굴지이 갑부가 될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비행기가 바다위로 날아가는 꿈 해몽은?

비행기가 바다위로 날아갑니다. 이 꿈은 뜻밖의 귀인을 만나 지도와 도움을 받고 대업을 성취하게 될 꿈입니다. 돈 재물이 생기게 되는 꿈입니다.

 

내가 타고 있던 비행기가 추락하거나 공중폭발하는 꿈 해몽은?

내가 타고 있던 비행기가 추락합니다. 공중폭발합니다. 이 꿈은 내 자신의 신변이 새롭게 바뀌어 사업이나 직위, 신분 등이 새롭게 변하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정찰기가 하늘을 빙빙 돌면서 정찰하는 꿈 해몽은?

정찰기가 하늘을 빙빙 돕니다. 정찰을 합니다. 이 꿈은 어느 기관에서 탐색, 비밀탐지, 인재모집 등을 하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풍선이 떴던 위치에서 비행기가 날아온 꿈 해몽은?

풍선이 떴던 위치에 비행기가 날아옵니다. 이 꿈은 어떤 사업을 시작하는데 협조자의 도움을 많이 받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비행기에서 뛰어내리는 꿈 해몽은 어떻게?

비행기에서 뛰어내립니다. 이 꿈은 직장에서 해고를 당하거나 자신이 추진하던 일이 중단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불길한 징조의 꿈입니다.

 

​내 자신이 비행기를 조정하는 꿈 해몽은 어떻게?

내가 비행기를 조정합니다. 이 꿈은 -높은 지위와 명예를 얻게 되며 집안에 경사와 행운이 찾아올 길몽입니다.

 

비행기 안에서 스튜디어스가 친절히 서비스하는 꿈 해몽은?

비행기 안에서 스튜디어스가 매우 친절하게 서비스를 합니다. 이 꿈은 호텔 로비나 분위기가 있는 곳에서 우연히 친구와 애인을 만나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상봉과 관련이 있는 꿈입니다.

 

비행기가 바다위로 날아가는 꿈 해몽은?

비행기가 바다 위로 날아갑니다. 이 꿈은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로켓이 힘차게 날아오르는 꿈 해몽은?

로켓이 힘차게 다시 날아오릅니다. 이 꿈은 자신이 계획하고 추진하고 있는 일들이 성공하여 출세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아주 좋은 꿈입니다.

 

비행기가 하늘위로 날아가는 것을 본 꿈 해몽은?

비행기가 하늘 위로 날아갑니다. 이 꿈은 모든 일이 순조롭게 풀리며 사업을 하고 있다면 크게 성공을 하게 될 그런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비행이나 승차 등에서 평온을 느끼는 꿈 해몽은?

비행이나 승차를 하면서 평온을 느낍니다. 이 꿈은 사업이 안정되고 일신이 평안하며 소원이 성취될 꿈입니다.

 

비행기를 타고 지구를 한 바퀴 돌았던 꿈 해몽은?

비행기를 타고 지구를 한 바퀴 돌았습니다. 이 꿈은 직장이나 장기 업무 출장으로 가는 곳마다 문화의 신비로움을 맛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비행기 불시착 꿈 꿈해몽

 

전투기의 한쪽 날개가 떨어져 불시착하는 꿈 해몽은?

전투기의 한쪽 날개가 떨어져 불시착합니다. 이 꿈은 어떤 작업과 일을 하다가 중도에 도중하차하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휘하에 있는 부하나 식구 중의 한 사람을 잃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비행기에서 낙하산을 타고 내리는 꿈 해몽은?

비행기에서 낙하산을 타고 내립니다. 이 꿈은 실제로 날아갈듯 기분이 좋고 일에 자신감을 갖게 될 꿈입니다. 성장이나 발전이 있을 꿈입니다. 

 

비행기가 먹구름 속으로 사라진 꿈 해몽은?

비행기가 먹구름 속으로 사라집니다. 이 꿈은 철석같이 믿었던 일들이 한 순간에 수포로 돌아가 망연자실하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비행기 내에서 단잠을 자는 꿈 해몽은?

비행기 내에서 단잠을 잡니다. 이 꿈은 실제로 사랑의 꿈을 싣고 산과 들을 찾아 즐거운 여행을 떠날 꿈입니다.

 

공원에서 비행기를 타거나 뛰어노는 꿈 해몽은?

공원에서 비행기를 탑니다. 공원에서 비행기를 타고 뛰어놉니다. 이 꿈은 자유로웠던 어린 시절을 회상하는 꿈입니다. 태평스럽게 잠시 생활을 잊게 될 꿈입니다.

 

비행기가 물건을 실어다 주는 꿈 해몽은?

비행기가 물건을 실어다 줍니다. 이 꿈은 기관, 회사, 단체에서 어떤 책임을 지어주거나 재물, 명예 일거리를 가져다 줄 꿈입니다.

 

비행기에서 낙하산을 타고 내리는 꿈 해몽은?

비행기에서 낙하산을 타고 내립니다. 이 꿈은 실제로 날아갈듯 기분이 좋고 일에 자신감을 갖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발전이나 성장 등과 관련이 있는 꿈입니다.

 

날지 않는 비행기에 한 번 타보는 꿈 해몽은?

날지 않는 비행기에 한 번 타 봅니다. 이 꿈은 사업실패, 말썽, 시비 등으로 파란을 겪게 될 꿈입니다.

 

​하늘이나 비행기가 떨어지는 꿈 해몽은?

하늘이 떨어집니다. 비행기가 떨어집니다. 이 꿈은 정신적인 스트레스가 높아져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비행기를 타는 꿈 해몽은 어떻게?

비행기를 탑니다. 이 꿈은 새로운 변화에 대한 좋은 징조의 길몽입니다. 직장에서 좋은 기회를 잡게되거나 승진의 기회가 생길 수 있으며 여행을 가게 되거나 이사 등 이동수를 의미하는 꿈입니다.

 

​비행기 추락하는 꿈 해몽은 어떻게?

비행기가 추락합니다. 이 꿈은 주변 지인들에게 문제가 생기거나 자신이 하고 있던 일이 잘 안 풀리면서 실수를 하거나 실패를 하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비행기가 바다 위를 나는 꿈 해몽은?

비행기가 바다 위를 납니다. 이 꿈은 중요하고 특별한 귀인을 나타나 많은 도움을 받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비행기에서 낙하산을 타고 내려오는 꿈 해몽은?

비행기에서 낙하산을 타고 내려옵니다. 이 꿈은 자신감, 기분 좋은 일이 생기거나 일상생활에 있어서 좋은 변화가 생긴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비행기 사고로 죽는 꿈 해몽은?

비행기 사고로 그만 죽습니다. 이 꿈은 시비나 다툼에 휘말릴 수 있으며 신변에 변화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날개가 부러진 비행기타는 꿈 해몽은?

날개가 부러진 비행기를 탑니다. 이 꿈은 잘 진행이 되고 있던 일이 주변사람의 생각지도 못한 실수로 인해 본인도 피해가 갈 수 있는 좋지 않은 결과로 이어질 수 있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비행기 사고 꿈 해몽은?

비행기가 사고가 납니다. 이 꿈은 주위 사람들과 마찰이 생기거나 다툼이 생기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하지만 비행기타는 꿈이 아닌 사고가 나는 것을 보았다거나 폭발, 비행기 추락 목격하는 꿈이었다면 길몽으로 긍정적인 의미로 해석이 되는 꿈입니다.

 

비행기 추락 목격꿈 해몽은?

비행기가 추락합니다. 이를 봅니다. 비행기추락목격꿈은 길몽으로 상징되는 좋은 꿈 입니다. 자신의 신분에 변화가 생기거나 환경이 새롭게 바뀔 징조의 꿈으로, 소원 성취를 암시하는 꿈 입니다. 

 

비행기를 놓치는 꿈 해몽은?

비행기를 그만 놓쳤습니다. 이 꿈은 자신의 주변 여건이 불안정해지거나 건강 등에 이상이 있을 것을 암시합니다. 또한 놓치고 방황을 하게 되면 모임이나 단체에서 제명을 당하거나 탈퇴를 할 가능성도 의미 합니다. 

비행기를 타고 하늘을 나는 꿈 해몽은?

비행기를 타고 높은 하늘을 날아다닙니다. 이 꿈은 재물복이 생기는 꿈으로 돈이 들어오거나 행운이 들어온다는 것을 의미 합니다. 직장인은 진급하게 되고 증권이나 부동산의 시세가 높아지며 정체된 사업이 활기를 띠면서 더 잘될것을 암시 합니다. 

 

비행기에서 낙하산을 타는 꿈 해몽은 어떻게?

비행기에서 낙하산을 탑니다. 이렇게 비행기에서 낙하산을 타고 내려오는 꿈은 아주 기분 좋은 일이 생길 것을 암시하는 길몽 입니다. 매사에 자신감을 가지고 지금 일을 처리해 나간다면 긍정적이고 좋은 결과가 나타날 것을 암시합니다. 

 

비행기 사고로 죽는 꿈 해몽은 어떻게?

비행기 사고로 죽습니다. 이렇게 비행기 사고로 죽는 꿈은 회사 동료나 주변사람들과 다툼이나 시비가 생길 수 있다는 의미 입니다. 매사에 언행을 조심하고 주변 사람들이 혹 자신에게 서운한 점은 없는지 한번 살펴보시는게 좋습니다. 

 

다른 나라 대통령과 비행기를 타는 꿈 해몽은?

다른나라 대통령과 비행기를 탑니다. 이 꿈은 현재 근무하고 있는 회사보다 더 좋은 조건으로 다른 회사로 옮기게 될 수도 있음을 암시 합니다. 

 

비행기 안에서 비둘기를 안고 들어가는 꿈 해몽은 어떻게?

비행기안에 비둘기를 안고 들어갑니다. 이 꿈은 태몽이라면 사회를 위해 봉사하는 직업이나 간호사 등으로 활동할 자손을 얻는다는 의미 입니다. 

 

​비행기가 고층 건물에 충돌, 폭발하는 꿈 해몽은 어떻게?

비행기가 고층 건물에 충돌합니다. 폭발을 합니다. 이 꿈은 지금껏 봉건적인 관습에 젖어 있던 사고방식, 구태의연한 일들을 타파하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하늘에 떠 있는 비행기를 올려다 보는 꿈 해몽은?

하늘에 떠 있는 비행기를 올려다 봅니다. 이 꿈은 자신의 사회적 지위가 높아질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종이 비행기를 접어 날리는 꿈 해몽은?

종이 비행기를 접어 날립니다. 이 꿈은 큰 바램보다 작은 소원들이 이뤄질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꿈은 현실과 다릅니다. 현실이 결코 아닙니다. 따라서 꿈은 과신하거나 맹신하기 보다는 차분하게 이를 받아들여 노력하는 자세가 중요합니다. 좋은 꿈에 노력을 더 열심히 하면 나중에 받을 상이 큽니다. 

 

비행기에서 낙하산을 타고 내리는 꿈

실제로 날아갈 듯 기분이 좋고 일에 자신감을 갖게 된다. 성장, 발전이 있다.

비행기에 타고 있는데 별안간 폭파되는 꿈

운세가 불운하여 생사의 갈림길에서 헤매게 된다. 불길, 불쾌, 사고 등의 불운이 닥친다.

비행기 사고로 죽는 꿈

주변 사람들과의 다툼이나 시비가 생기지 않도록 조심해야 한다.

전투기가 발포한 기관총의 탄피를 줍는 꿈

지상에 발표한 작품을 수집하거나 채권, 복권, 현상물, 경품권 등에 당첨될 가능성이 있다.

비행기를 타고 무지개 능선을 오르는 꿈

최고의 기분 좋은 날로 꽃과 행운을 맞아 경사스런 일들이 중중하다. 명예가 있다.

 

비행기로 운반해 준 보따리를 풀어보니 갑자기 돈이 방안에 가득 찼다는 꿈

태몽으로, 소유자는 자수 성가하여 굴지의 갑부가 되었다.

비행, 승차 등에서 평온을 느끼는 꿈

사업이 안정되고 일신이 평안하며 소원이 성취된다.

공원에서 비행기를 탄다거나 뛰어 노는 꿈

자유로웠던 어린 시절을 회상하는 꿈이다. 태평스럽게 잠시 생활을 잊게 된다.

풍선이 떴던 위치에 비행기가 날아온 꿈

어떤 사업을 시작하는데 협조자의 도움을 많이 받게 된다.

비행기 내에서 스튜어디스가 친절히 서비스하는 꿈

호텔 로비나 분위기 있는 곳에서 우연히 친구와 애인을 만난다. 상봉이 있다.

 

자동차, 배, 비행기 등의 운전수에 관한 꿈

지휘자, 책임자, 회사의 사장을 의미한다.

공무원이 국가 원수의 전용기를 타는 꿈

정부 기관이나 고위층 간부급에 발탁되어 승진한다.

공중에 뜬 비행기를 아래서 올려다 보는 꿈

자신의 사회적 지위가 높아질 것을 예시한 꿈이다.

정찰기가 정찰하는 꿈

어떤 기관에서 일을 탐색, 비밀 탐지, 인재 모집 등이 있게 된다.

혜성이 동쪽 하늘에 세 번 나타났다 사라진 후에 비행기가 그 곳으로 지나가는 꿈

동일한 성격의 출판물이 변형된 것으로 세 번 출판된 다음 어떤 사업을 영위할 일이 있게 된다.

비행기 전쟁 꿈해몽

비행기내에서 단잠을 자는 꿈

실제로 사랑의 꿈을 싣고 산과 들을 찾아 즐거운 여행을 떠난다. 기쁨이 있다.

적기와 아군기가 공중전을 하는 꿈

자신의 세력이나 타인에 의해 방해가 되는 환경을 물리치게 된다.

자신이 탄 전투기가 바람에 부딪쳐 공중 분해돼 산산조각이 나는 꿈

어쩌다 뜻밖에 불운을 만나 실패하게 된다. 중단, 사고, 질병, 불길 등이 있다.

길을 걸어다니거나 비행, 승차 등에서 괜히 불안함을 느끼게 되는 꿈

생활을 하거나 사업, 시험 등에서 고통을 느끼게 되고 위험, 불안에 직면하게 된다.

자신이 탄 전투기가 적이 쏜 미사일에 맞아 떨어지는 꿈

모든 일들이 순간 실수로 말미암아 실패하고 만다.

 

비행기를 타고 지구를 한바퀴 도는 꿈

직장에서 장기업무 출장으로 가는 곳곳마다 문화의 신비로움을 맛본다.

비행기가 물건을 실어다 주는 꿈

기관, 회사, 단체에서 어떤 책임을 지어주거나 재물, 명예, 일거리를 가져다준다.

전투기가 미사일로 적군의 요충지를 폭파하는 꿈

상대방의 약점인 심장을 찌르고 반사이익을 얻어 이익을 본다.

지대공 미사일로 적기를 추락시키는 꿈

지금까지 마음먹었던 일들이 술술 잘 풀린다. 사냥꾼과 강태공은 곰과 대어를 낚는다. 특히, 사격 선수나 양궁 선수는 좋은 성적을 거두게 된다. 결제, 낙찰, 수주, 성공, 성취 등을 한다.

저승사자와 같이 비행기를 타고 한도 끝도 없이 가는 꿈

현재의 이승을 하직하거나 중병을 오래도록 앓게 된다. 질병, 사고가 발생한다.

비행 자동차가 정류장에서 손님을 승, 하차시키는 꿈

관광, 무역, 유통, 운수, 수송업 등에 관한 것과 본사에서 지점 지사로 인원 배치 및 물량 공급을 하게 된다. 배급, 분배, 봉사, 무역 등이 있다.

비행기 속에서 비둘기가 나온 것을 안고 들어간 꿈

태몽으로, 소유자는 사회 봉사원, 간호원 등으로 출세한다.

하늘에 전투기가 벌떼처럼 새까맣게 떠서 굉음 소리를 내는 꿈

하루 온종일 머리가 어지럽고 소란, 아니면 대란이 일어난다. 싸움, 소송이 있다.

비행기에서 폭탄을 투하하거나 기관총을 쏘는 것을 보는 꿈

명성이 높아지거나 큰 재물이 생길 징조이다.

비행기나 열기구를 타고 하늘을 날아가는 꿈

권리나 이익을 남보다 많이 차지할 좋은 기회 및 여건이 형성될 수 있지만, 승패의 갈림길에 놓여져 갈등을 겪든지 도중에 허망한 실패의 위험성에 부딪칠 가능성이 높다.

조종사와 같이 비행기를 타고 하늘을 날아가는 꿈

하루 온종일 기분이 상쾌하고 뜻밖에 기쁜 소식을 듣게 된다. 소원성취를 이룬다.

비행기가 착륙해서 자가용차로 되는 꿈

국영 기업이 어떤 전환기에 개인 기업으로 바뀌는 것을 뜻한다.

비행기가 바다 위로 날아가는 꿈

뜻밖에 귀인을 만나 지도와 도움을 받고 대업을 성취한다. 재물, 돈이 생긴다.

전투기의 한쪽 날개가 떨어져 불시착하는 꿈

어떤 작업과 일을 하다가 중도에 도중하차한다. 휘하에 있는 부하나 식구 한 사람을 잃는다.

비행기를 타고 여행하는 꿈

입신양명하고 취직, 승진 등 하는 일이 신속하고 정확하게 성취되어 자기가 원하는 바와 맞아 떨어진다.

기러기떼가 전투기 편대, 중무장한 기갑부대가 되어 산을 내려와 진을 친 꿈

저술, 출판물 등으로 성공함을 나타낸다.

비행기가 산에 부딪쳐 화염에 싸이고 파괴되는 꿈

자신의 사업이 새로워지고 근심 걱정이 완전히 사라진다.

비행 자동차를 타고 태양을 향하여 날아가는 꿈

정치가는 국권을 장악하고 참된 민주주의 정치를 하며, 기업가는 합리적인 경영 전략과 기술 혁신으로 새로운 상품을 개발하여 국제시장을 강타하고, 학생은 우수한 학업 성적으로 명문대학에 들어가며, 고시생은 노력끝에 행정, 사법, 외무 등 기타 고시에 우수한 성적으로 합격된다. 행복과 행운이 돌아온다.

비행기가 먹구름 속으로 사라지는 꿈

찰떡같이 믿었던 일들이 한순간에 수포로 돌아가 망연자실한다.

비행기에 관한 꿈

공공 단체, 세력 기관, 회사, 사업체, 소원 충족, 방도, 공격성향 등을 상징한다.

 

날지 않는 비행기에 한번 타보는 꿈

사업실패, 말썽, 시비 등으로 파란을 겪는다.

전투기가 큰 건물을 폭격해서 폭발시키는 꿈

구태의연한 기성 세대, 봉건 사상, 고루한 학설 등을 두드려 부술 수 있다.

기러기들이 비행기 소리에 놀라 흩어지는 꿈

메가톤급 압력으로 인해 단체와 조직이 공중 분해되어 산산조각, 추풍낙엽이 된다.

비행 자동차가 공중에서 폭파되는 꿈

한줌의 흙으로 지구에 원대 복귀하게 된다. 사고, 질병, 실패 등이 있다.

전투기가 대형을 지어 미사일로 적기를 추락시키고 제공권을 장악하는 꿈

어떤 선의적인 경쟁에서 상대편을 누르고 승리의 개가를 올린다. 패권, 우승, 승리, 성공, 권력장악, 당선, 승진, 합격, 명예 등이 있다.

 

외국 대통령과 비행기를 동승한 직장인에 관한 꿈

자신의 회사와 버금가는 회사의 사장이 발탁해서 그곳으로 영전한다.

기자가 비행기에서 자신의 뒷모습 사진을 찍는 꿈

어떤 기관에서 자신의 신변에 관해 조사하게 된다.

친구와 함께 비행기를 타는 꿈

친구와 같이 일을 진행하여 성공할 꿈.

대통령의 전용기를 공무원이 탄 꿈은

정부 기관이나 고위층 간부급에 발탁되어 승진한다.

무수한 편대비행이 계속되는 것을 본 꿈은

하고 있는 사업이 점차 발전되어 가는 것을 여실히 느끼게 된다.

 

물건을 비행기가 실어다 준 꿈은

어떤 단체에서 책임을 지어주거나 일자리를 가져다 준다.

비행기 안에서 비둘기가 나온 것을 안고 들어간 꿈은

이것이 태몽이라면 사회 봉사원, 간호원 등으로 활동할 자손을 얻게 된다.

비행기가 공중에서 기관총을 쐈는데 그 탄피를 주운 꿈은

지상에 발표한 작품을 수집하거나 복권, 경품권 등에 당첨될 가능성이 있다.

비행기가 공중에서 폭파되거나 추락한 꿈은

자기의 신변이 새롭게 바뀐다.

비행기가 착륙해서 자가용으로 변한 꿈은

국영기업체가 어떤 전환기에 개인 기업체로 바뀌는 것을 뜻한다.

비행기 추락 꿈해몽

비행기가 크고 높은 빌딩을 폭파시킨 꿈은

구태의연한 봉건 사상, 기성 세대 등을 타파한다.

비행기의 심한 폭격으로 여기저기에서 사람들이 도망친 꿈은

출품한 작품이 탈락된다.

비행접시나 인공위성을 타고 다닌 꿈은

좀 더 부귀로운 고급 기관에서 생활하게 된다.

수많은 비행기가 떠서 싸움을 벌이거나 우왕좌왕 떠다닌 것을 본 꿈은

머리가 아프거나 복잡한 일에 얽매인다.

엔진이나 프로펠러가 여러 개 달린 큰 비행기가 바다에 착륙한 것을 본 꿈은

어떤 연구 기관이 해외에 청착해서 큰 빚을 보게 된다.

 

여행중 도중하차를 하면

일, 사업, 직장생활 또는 계획한 일이 중단된다.

우방국가 원수의 비행기를 샐러리맨이 탄 꿈은

근무하고 있는 거래처와 관련이 있고 같은 회사 계열로 전근하게 된다.

자신의 뒷모습을 기자가 비행기에서 촬영한 꿈은

어떤 공공단체에서 자기의 신변에 관해서 조사한다.

적기를 격추시킬 수 있었던 꿈은

자기가 계획한 일이나 소원이 협조자에 의해서 무난히 성취된다.

적기와 아군기가 공중전을 하는 걸 본 꿈은

자기 세력이나 남에 의해서 방해적인 여건을 물리친다.

 

비행기가 폭격하는 것을 본 꿈은

정찰기가 정찰을 하면 어떤 기관의 기밀 탐지 또는 인재의 모집 등을 상징한다.

종이 비행기가 소리를 내며 날아가고 또 다른 종이 비행기가 폭음과 함께 하늘을 날아간 꿈은

두 개의 감동적인 작품이 매스컴을 통해서 널리 알려진다.

편대비행을 하는 것을 본 꿈은

자기 사업이 계획성 있게 잘 추진되어 간다.

 

 

 

 

 

체인지업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 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Copyright by 체인지업
Co., Ltd All Rights Reserved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 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MONEYGROUND
Co., Ltd All Rights Reserved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