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달 전에 쿠팡파트너스를 시작했는데요. 블로그 포스팅 본문에 배너를 넣어서 다른 사람이 구매를 하면 저에게 일정의 수익금이 들어오는 구조였습니다. 요즘 많은 블로거분들이 하더라고요! 그럼 첫달 현실수익을 인증하겠습니다.
1. 한 달
첫달 수익 공개
네이버 블로그와 티스토리에 쿠팡파트너스 배너를 넣어뒀는데요. 처음에는 많은 분들이 구매해서 수익금이 들어왔지만 갈수록 전환율이 떨어졌습니다.
쿠팡파트너스
클릭 - 236회
구매 건수 - 13회
구매액 - 1,354,770원
수익 - 40,643원
전환율 - 5.51%
처음에는 전환율이 10% 이상이었는데 갈수록 떨어지더라고요. 노출은 많이 되는데 구매율은 적었습니다. 구매액은 약 130만원이었는데 수익은 약 4만원이었습니다. 쿠팡파트너스 수익 정산을 하려면 1만원이 넘어야 할 수 있습니다.
한 달 조금 넘었을 때 실적인데 클릭수는 갈수록 늘었지만 구매로 전환되지 않았습니다. 다른 분들에 비해 쿠팡파트너스 수익 공개를 하기 민망할 정도로 적은 편이지만 그래도 치킨 2마리는 시킬 수 있는 금액이었습니다.
추천인 : AF0428112
가입할 때 입력하시면, 수익률 1% 증가합니다
2. 정산
쿠팡파트너스 정산
수익금을 전환하려면 1만원 이상이 넘어야 합니다. 실적이 모자라면 정산을 할 수 없습니다. 금액이 채워지면 메일이 도착하는데요. 정산을 위해 계좌번호 등을 입력하라고 합니다.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발생한 수익금 지급을 위해 대금 지급 정보를 입력하라고 메일이 옵니다. 쿠팡파트너스 홈페이지에 알람도 와서 놓치진 않을 거 같습니다. 기간 내에 입력하지 않으면 수익금 지급이 연기됩니다. 반드시 기간 내에 입력하시길 바랍니다.
3. 쿠팡파트너스 시작하기
쿠팡파트너스 시작
파트너스 활동은 생각보다 쉬운데요. 배너 종류도 많고 네이버 블로그는 위젯으로도 달아둘 수 있습니다. 티스토리도 본문이 아니더라도 사이드바에 배치할 수 있습니다.
HTML을 사용해서 배너를 넣을 수 있고 링크로도 넣을 수 있습니다. 본문에 배치하시면 되는데 보통 중앙에 많이 넣으시더라고요. 저는 본문에 2개 정도 넣었습니다.
쿠팡파트너스 수익 공개 & 첫달 현실수익 인증을 해봤는데요. 아직 많이 부족하지만 조금씩 들어와서 꾸준히 하고 있습니다. 티스토리나 네이버 블로그에 배치하면 저품질이 올 수 있다는 말이 많아서 조금씩 넣고 있습니다. 여러분들도 쿠파스 파이팅하세요!
추천인 : AF0428112
https://link.coupang.com/a/koS8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