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TS트릴리온 네고왕 협상완료!! 특별 프로모션 진행

by UPWORLD 2022. 3. 4.
반응형

1. TS 자사몰에서 1박스 20,000원 무료배송 (1장 당 200원) (1주일 간 3월 3일(목) 18시 30분 ~ 3월 9일(수) 18시 까지, 한 ID 당 2박스 한정)

2. 2박스 구매시 라퍼퓸 향수 샴푸 1개 증정 (100ml, 향 랜덤) 네고왕 황광희 마스크왕 장기영 레전드의 귀환 [네고왕]

 

광희 텐션 개조아

 
 

미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뽀뽀안해본지 한참되서

눈사람 질투하는 황광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지디에 대한 집착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용이랑 황광희는

아 무도에서 뭔 칭구 뭐

태양이랑 뭐 했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때 무대에서 황광희 멋있어서

놀랐음ㅋㅋㅋㅋㅋㅋ

암튼 티에스 본사 쳐들어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노랑색?

황광희가 하니 이쁘네

대가리 작으면 이쁜듯

그래서 난 포깈ㅋㅋ

여기 대표가 박영규 닮았다고 함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선우용녀 장착하고 간 황광힄ㅋㅋㅋㅋㅋㅋ

 

진짜 닮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대표님 성격 조으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